이한샘독학재수학원

2023년 이한샘 독학재수학원 윈터스쿨 개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47회 작성일 22-12-08 12:28

본문

2023년 이한샘 독학재수학원 윈터스쿨 개강

겨울 방학 학생들의 학습 관리, 생활관리, 진학관리를 중점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이한샘만의 기획된 겨울 맞춤 프로그램으로 학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의 윈터스쿨은
1. 체계적이며 꼼꼼한 맞춤식 학습 관리 프로그램
2. 학년별, 개인별 난이도 및 학습 능력에 따를 개별 프로그램
3. 전문 적인 학습 매니녀를 통한 맟춤식 학습
4. 자기 주도적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체계적이며 단게적인 시스템

윈터스쿨만의 학습 관리법

1단계_진단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에서는 입학과 동시에 최근 모의고사 및 수능 성적표를 정확하게 분석 한 후 자체적인 테스트와 결과물을 바탕으로 담당선생님과 심도있는 1:1 면담을 진행 합니다.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에서는 입학과 동시에 학생의 모든 것을 파악하며, 학생의 학업성취도를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2단계_맞춤처방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에서는 교과별, 학생별 진단 결과를 분석, 맞춤식 처방을 제시 합니다. 자체 연구 제작된 시스템 분석에 의해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된 강의와 과목이 무었이며 어떤 과목에 비중을 두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학습의 비중을 어디에 집중, 설정을 해야 할지, 일간, 주간, 월간 계획을 어떻게 세울지 등의 전반적인 학습방식을 제공 합니다.

3단계_피드백제시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에서는 매일의 모든 학습 상황을 직접 관리하면서, 학생에에 올바른 지도가 되고 있는지, 학생이 올바른 실행과 학습을 하는지, 결과는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확인 분석합니다. 올바른 학습방향으로 갈 수 있는 현장식 지도와 원인 분석을 찾아 피드백과정을 제시 합니다.

이한샘 독학재수학원은 여러분을 응원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